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갱신, 환불 정보

by 제르미온느 2020. 7. 21.

 

코스트코란?

 전 세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일반 도소매 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코스트코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식료품, 과자, 가전제품, 자동차 용품, 타이어, 완구, 하드웨어, 스포츠 용품, 보석, 시계, 카메라, 서적, 가정용품, 의류, 건강 및 미용용품, 가구, 사무용품 등의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  온라인 발급 신청: 코스트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한다.
  •  오프라인 발급 신청: 매장 1층에 회원 데스크에서 가입한다. 가입 후 즉석에서 사진 찍고 회원카드를 바로 발급받는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사업등록증 사본(비즈니스 회원에 한함)이 필요하다.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한 경우 온라인 등록을 해야 온라인몰 이용이 가능하다.
  •  추가 가족회원권 발급신청: 같은 주소지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가족에 한해서 1매 발급받을 수 있다. 본회원과 동일한 주소가 기재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신분증에 기재된 주소지가 다르다면 주소지가 동일한 가족관계를 증명하는 서류를 지참한다. 

 코스트코의 회원이 되면 전 세계 11개국 700여 개의 매장, 온라인몰 및 전 세계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회원가입 바로가기

 

 

코스트코 회원권 종류

 

 코스트코 회원은 비즈니스, 골드스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및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로 나뉜다. 비즈니스 회원권은 사업자를 위한 것이며, 골드스타 회원권은 개인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개인을 위한 것이다. 모든 회원권은 가족 카드 1매가 포함된다. 매년 연회비를 지불하여 갱신을 해야 한다.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는 방법 포스팅 보러가기

↓↓↓↓

 

코스트코 상품권으로 코스트코 회원권없이 결제하기

 코스트코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다양한 좋은 상품들을 도소매 점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코스트코는 유료 회원들에게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입장할 때 회원카드를 보여줘야

jermione.tistory.com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여 1층의 회원 데스크에서 갱신을 신청한다. 1년마다 직접 방문하여 갱신을 하거나 자동 갱신을 신청한다. 자동 갱신을 신청하면 카드사에서 연 1회 회원비를 결재한다. 자동 갱신 신청 시 사은품으로 장바구니를 제공한다. 장바구니는 튼튼하고 커서 실용성이 높다.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신규가입 또는 갱신한 회원의 경우에는 온라인에서도 회원카드 갱신이 가능하다. 

온라인 회원권 갱신 바로가기

 

 

코스트코 회원권 환불 방법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 준다. 가입하고 364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해야 한다. 해지 후 1년간 재가입은 되지 않는다

 매장 방문 혹은 고객센터(1899-9900)로 연락하여 취소한다.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신규가입 또는 갱신한 회원은 온라인에서 탈퇴가 가능하다. 회원 탈퇴 이후에는 코스트코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 

 

온라인 회원 탈퇴 바로가기

 

코스트코 이그제규티브 멤버쉽 포스팅 보러가기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회원이란?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은 코스트코의 프리미엄 회원권으로 구매금액의 2%를 리워드 적립 가능하며 연간 최대 100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

jermi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