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라젬 V4 렌탈 가격: 1회 안마비용으로 한 달 내내 사용 가능

by 제르미온느 2021. 6. 15.

 세라젬 의료기 V4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세라젬 V4 렌탈 비용은 1회 안마비용과 비슷합니다. 월 렌탈료 39,800원 ~ 69,800원으로 매일 매일 집에서 편하게 척추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렌탈기간이 끝나면 세라젬 V4는 나의 것이 됩니다. 지금부터 세라젬 V4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라젬 V4 가성비

 척추치료로 유명한 병원을 가게 되면 1회 치료비로 10만원 이상의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치료는 단발적인 경우가 많아 결국 꾸준한 운동과 물리치료가 필요합니다. 하나의 세라젬으로 가족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다면 훨씬 경제적입니다. 

 

 안마센터에 가면 1회 안마 비용이 최소 5-6만원 이상입니다. 나에게 맞는 안마사 분을 만나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잘못 만나면 안마 후에 더 아픈 경우도 있습니다. 안마 받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1회 안마비용으로 매일 척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라젬 V4 일시불 구매

 세라젬을 구매하는 방법은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매월 렌탈료를 지불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일 저렴한 구매방법은 일시불로 3,750,000원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세라젬 몰에서 구매 시 추가할인은 없고 카드 행사를 통해 7~8개월 가량의 무이자 할부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마켓인 쿠팡, CJ 온스타일, GS 등을 통해서 구매 시 온라인 마켓 자체에서 하는 카드 행사에 따라 청구 할인 또는 12개월, 길게는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라젬 쿠팡 구매

세라젬 ON style 구매

세라젬 신세계 구매

 

 

세라젬 마스터 V4 척추온열 의료가전

COUPANG

www.coupang.com

 

세라젬 V4 렌탈

 렌탈로 구매시 기간은 60개월이며 매달 렌탈료를 지불합니다. 60개월이 지나면 소유권이 나에게 넘어오게 됩니다. 전액 렌탈로 구매하거나 선납금을 50만원~150만원을 낸 후 나머지 금액을 월마다 지불합니다. 선납금을 많이 낼수록 렌탈료는 감소합니다. 

 

 

 선납금이 없는 렌탈은 60개월 총 4,188,000원으로 일시불보다 438,000원을 더 부담하게 됩니다. 선납금 150만원인 경우 60개월 총 3,888,000원으로 일시불보다 138,000원을 부담하게 됩니다. 다양한 신용카드와 연계하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할인받기 위해서는 카드 실적을 채워야 합니다. 

 

세라젬 일시불 VS 렌탈

 세라젬을 일시불 구매 또는 렌탈할 때는 세라케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시불 구매자는 3개월 간격으로 4회 1년간 제공되고 렌탈 이용자는 3개월 간격으로 12회 3년간 제공됩니다. 세라케어의 1회 비용은 약 3만원 정도로 환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라케어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렴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면 온라인 마켓의 카드할인 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세라케어를 오래 받고 싶다면 선납금을 150만원 입금하여 월 렌탈료를 줄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라젬 웰카페에서 구매

 세라젬 웰카페에서 체험 후 결제 또는 렌탈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격은 세라젬 몰에서 구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대신 웰카페에서 제공하는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카페 지점마다 제공하는 혜택은 조금 다를 수 있는데 카페 무료 이용권이나 의료기기 무료 체험권을 제공합니다. 세라젬에는 척추의료기기 뿐 아니라 피부 미용 의료기기도 있어 지점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세라젬 웰카페, 세라젬 홈체험

온 가족 척추 치료기기 세라젬 V4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